가성비 갑에 저렴한 오프라인 안경점, 으뜸50
같은 안경업자들이 욕한다는 으뜸50 광고도 별로 없길래 추천해봅니다.
*우선
이 리뷰는 업체로부터 어떠한 금전적 대가없이 작성했음을 알려드립니다.
네이버블로그도 아니고, 돈 안받아요.
솔직히 믿고 못가는 곳이 몇 군데 있습니다.
자주 가지도 않고, 가면 찝찝한 마음이 드는 곳들입니다
대표적으로 자동자정비센터, 안경점, 치과 하나같이 비싸게만 느껴집니다.
라식, 콘택즈렌즈가 활성화되면서 안경 맞추는 일이 점점 드물어지고 있어요.
하지만, 어린 아이들은 안경을 필수로 맞춰야 하고, 잘 부러지기도 해서 매번 맞추고도 찝찝함이 가시질 않아요.
그래서 안경점이 살아남을려고 안경은 패션이다로 밀고 있는 룩옵티컬 체인도 있고 살아남을려고 애쓰죠.
무엇보다 가격을 저렴하게 하면 좋을 텐데 말이죠
사실 제일 싼거는 도수 확인 후 온라인으로 주문하는 건데, 사람마다 콧대가 다르고, 테를 직접봐야해서 오프라인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아요
눈 건강을 위해 주기적으로 바꿔야 하는 안경과 콘텐트렌즈 비싼가격이 부담인데으뜸50이 거의 최저가에 체인점도 많아서 추천드립니다.
그동안,동네 7년 단골에서 만원짜리 뿔테에 렌즈 5만원인대 선심쓰듯이 5천원할인해서 항상 55.000원에 했습니다.
으뜸50에서는 뿔테 5천원. 렌즈 같은 세팅인 세번압축 비구면 19.000원해서 24.000원에 맞췄습니다.
여기 설명으로는 자기들이 직접 공장을 운영하고 있고, 그래서 가격을 낮출 수 있다고 설명하네요.
체인점도 요즘 곳곳에 생기니 자녀분들 같은 경우 여기서 맞추면 좀 더 싸게 맞출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업체에선 위와같이 설명하네요,
자세한 전화번호나 가게이름, 주소 같은 건 네이버나 다음지도에 치면 금방 나올겁니다. 요즘 체인 많이 생기는 것 같네요
더 싼 곳있으면 추천으로 댓글에 남겨주세요. 안지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