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푸라기

어느 유부녀의 성인용품 사용 후기

반응형



신랑보다 좋아요Tㅜ
신랑이 막내낳고 요즘 관계를 잘인해서 남친을 만들어버릴까하는데
친구가 자x도 나쁜거아니라고 혼자푸는것도 좋다고해서 찾아보다가
후기보고 구입했는데 신랑한테 들킬까봐 조마조마하고있는데
포장완벽하게와서 신랑이 애기과자시킨줄알고 택배왔다~ 하길래
잽싸게 안방화장실가서 듣자마자 뜨거운물이랑 소독제로씻는데
씻으면서 정말 제가 실물 씻어주는줄 -- 다씻고 입으로 했는데
밑에가 x었어요ㅜㅜ
느낌 최고네요 야x보고하면 빨리할수있다해서 야x틀었는데 야x
눈에들어오지도않아요 피스톤 엄청하는데 애기울어서 쎄는데
하얀액체가 엄청있드라구요 저도모르게 싸는지--
지금도 꽃고있어서 흔들고싶은데 신랑깨서 참는중..
자면 한번더하고 자야될듯합니다
나중에 신랑이 꽃으면 빼라그럴까봐 걱정될정도로 너무 좋아요
신랑 잠든줄알고 화장대 의자에 붙여놓고 하고있는데 저도모르게
신x소리가 나왔나봐요 신랑이 문열고 들어와서 난 죽었다했는데
물나온거보더니 계속하라고 그러면서 가슴x무를 해주더라구요
미안하다고 잘못했다했더니 왠열-- 요놈 밑에끼고 뛰라하면서
자기꺼는 x아달라는--
신랑이 나중에 사x할때 요놈빼고 질x사하면서 그래도 너무 많이는
하지말라고 질투난다고 ㅎㅎ소리가 너무 리얼했다나ㅋ
한마디했죠 그러니까 니가알아서 잘 덤벼달라고ㅋㅋㅋ
참고로 신랑이랑 열살차이요^^
근데 이게 이틀째인데 넘 중독성이ㅜㅜ
무슨 새우깡도아니고 손이가요 손이가TT

마이쿠팡
검색
쿠팡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