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지식

변호사 전문직 정장 넥타이 구두 추천

반응형



변호사 전문직 정장 등 추천
우선 이번에 변호사시험본 분들 시험 끝난거 축하드립니다.
고생많으셨고 고생한 만큼 좋은 결과 있으실겁니다.
이번에 변시 끝난 분들 아마 슬슬 취업준비하실텐데 관련해
서정장 브랜드 몇가지만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저도 대
학생때는 강 지지엠티커로 불리는 컨템 브랜드 많이 입었는
데 이게 폴리가 많이 섞이다 보니 시간이 지나면 영덩이 부분
이 반짝반짝해지는 문제가 있어서 변호사들이 입기에 무난한
기성복 브랜드 몇가지 추천드립니다.
수트서플라이: 네덜란드 회사인걸로 아는데 대체로라인을
슬림하게뽑아내고 라인도 좀 덜슬림한 라인부터 많이 슬림
한 라인까지 다양하게 뽑아냅니다. 해외원단을 비교적 싸게
수입해서 고켈에 파는데 디자인도 예쁘게 뽑아내서 가장 추
천하는브랜드긴합니다. 다만 제가 언급하는 브랜드 중에서
는제일비싸긴합니다.
마에스트로: 1f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적인 아재 이미지 브랜
드인데 여기가 특징이 안슬림한 순으로 6드랍, 7드랍, 논드랍
라인을 세분화해서 만듭니다. 논드랍 라인의 경우 패나 슬림
하게 나오고원단도 좋은거 씁니다. Lf회사 특성상 이월되면
덤핑해서 물건을 팔아서 가성비로 사기에꽤 좋습니다. 드랍
마다 사이즈를 엄청 세분화해서 팔아서 엄청 특이체형이아
닌 이상 잘 맞으실겁니다.
갤럭시: 제일모직에서 운영하는또 하나의 아재브랜드인데
여기도 gx라고 해서 30대를 겨냥한 슬림한 라인을 별도로 팝
니다. 제일모직 원단을 많이 쓰고 (다만 최근에 제일모직이
직물사업 접겠다고 선언해서 해외원단으로 바필듯 하네요)
사이즈 다양성이 큰 편은 아닙니다.
캠브리지멤버스: 코오롱에서 운영하는브랜드인데위2개
브랜드충 그나마 아재느낌이 멀다는 브랜드입니다. 슬림라인
이따로 나오는데 여기는 라인을 꽤나 슬림하게 뽑긴하고사
이즈도 다양하고 원단도 좋은 편입니다.
기타: 산드로나 띠어리등 브랜드도 있긴 한데 추천안하는 이
유는 우리나라랑 해외 가격차이가 너무 심하게 납니다. 해외
갈일 있으면 가끔 사는걸 추천드리긴 하는데 그럴지않는 경
우가 많아서 데일리로 매일 입기에는 우리나라 가격으로 사
는게 좀 가성비가 떨어집니다.
그외에 구두나 넥타이 등도 추천드릴수 있는데 너무 길어질
거 같아서 생략합니다. 제일 좋은건 백화점가서 제일 맞는 브
랜드를 입어보고 구매하시는걸 추천합니다.

구두
편한게 최고다! 하면 저가면 락포트
고가면 ecco
그래도 제대로 된 구두 원한다 싶으면 헤리티지 리갈
5000번대 라인이나 loake 추천드립니다.

넥타이
넥타이는 사실저는 좀 비싼거 사도 된다는 주의긴 합
니다. 어차피 한번 사면 오래 매는게 넥타이라... 넥타
이에가격 좀 쓰고 싶다싶으면 에르메네질도 제냐 넥
타이 강추합니다.
가격이나 퀼리티 무난한 넥타이 원하시면 국산 브랜
드인 메멘토모리 추천해드립니다. 문재인 전 대통령
및 한동훈 비대위원장 모두 애용하는걸로 유명한 넥
타이 브랜드인데 가격대비 퀼리티나 디자인이 만족
스럽습니다.

맞춤정장
링자켓 거기 라마르쉐랑 안드레아에서 파는 거
말하는거죠? 안드레아 사장님 성격 좀 나아졌나 모르
겠네요ㅋㅋㅋ 저는 반니에서 강맞춤니다 요즘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