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로고간판디자인 싸게쉽게하는법 :: 라우드 소싱 후기 및 할인받는 방법 추천인코드 X22rgS

반응형

라우드소싱은 대기업도 브랜드 디자인 간판디자인 로고디자인 등에 많이 활용하는 방식입니다.

추천인 코드: X22rgS 

브랜드를 새로 런칭하거나 창업을 할 때, 가게를 오픈할 때 가장 중요한 건 뭘까?

당연히 그 가게에서 브랜드에서 판매하는 물건의 질 혹은 그에 합당한 가격이라고도 생각할 수 있다.

그런데 그거보다도 앞서서 사람들의 이목을 확 끌 수 있고 사람들에게 좋은 인식을 심어줄 수 있는건??

당연히 그 가게와 브랜드의 로고 혹은 심볼 아닐까?

사람 사이의 관계에게도 첫인상이 꽤 큰 역할을 하듯이 가게와 브랜드를 볼 때 가장 먼저 보게 되는 로고 혹은 심볼이 꽤 큰 역할을 한다!

그런만큼 이목을 확 끌 수 있으면서도 질리지 않는 그러면서도 예쁜 로고가 필요하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당!

이런 로고를 일반적으로 자기가 직접 만들지는 못하니까 외주 작업 형태로 맡기곤 한다!

로고를 꾸미는 것만을 전문적으로 하는 업체인

"라우드 소싱"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라우드 소싱은 플랫폼 업체로 85,779명의 디자이너가 계신다!

평생에 내가 8만5천명이 넘는 디자이너에게 어떠한 로고를 만들어달라고 할 일이 있을까!!

단순히 디자이너의 사람 수만 많은게 아니라 수많은 후기들로도 이 업체가 얼마나 탄탄한 곳인지에 대해 알 수 있다

 

콘테스트라는 형식을 사용하여 로고 디자인을 여러 디자이너에게서 다양한 디자인을 받을 수 있게 해준다!!

왼쪽 사진은 현재 진행중인 콘테스트!

오른쪽 사진은 마감된 디자인 콘테스트!

얼핏 봐도 눈에 확확 들어오는 디자인들이 많다.

역시 여러 디자이너분들의 콘테스트에서 당선된 작품이 많습니다

 

가장 중요한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

추천인을 통해 가입하신 분께는
[40,000원 콘테스트 쿠폰]을 드려요

콘테스트를 개최할 때 추천인 코드를 적는 란이 있다! 추천인 코드를 적기만 하면 콘테스트 개최비의 30%를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완전 꿀팁 아닌가용 ㅎ.ㅎ

https://www.loud.kr/

추천인 코드 : X22rgS

추천인을 통해 가입하신 분께는
[40,000원 콘테스트 쿠폰]을 드려요 

 

98.7%의 만족도, 디자인 의뢰는 라우드소싱!

로고 디자인부터 캐릭터, 패키지까지! | 전문 디자이너를 가장 쉽게 만날 수 있는 'No.1 디자이너 플랫폼' 라우드소싱을 만나보세요. 한 번의 의뢰로 2~30개의 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www.loud.kr

 

 
반응형